[광주 서구] 롯데맥스 보틀벙커에서 옐로우로즈와 그레타 구입 후기_양주가격_그레타크래커가격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지구에 있는 롯데맥스 보틀벙커에 다녀왔습니다. 보틀벙커는 주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대형 주류 전문점인데요. 전통주, 증류주, 양주, 와인, 샴페인 등 없는 술이 없을 정도로 많은 술들이 있습니다. 이 정도의 규모의 주류 전문점은 광주광역시에는 상무지구 1곳 밖에 없어요. 그래서 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곳에 자주 올 수 밖에 없어요. 롯데맥스 3층에 위치하고 있고 규모가 워낙 커서 매장을 찾는데는 어려움이 없으실 거에요. 행사를 하는 주류들 같은 경우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어떤 매장과 비교를 해도 저렴한 제품들도 있으니 자주 가셔서 가격정보를 어느정도 외워두시는게 좋습니다.
보틀벙커 상무점 위치(https://place.map.kakao.com/42626790)
그레타 크래커
양주 안주로 짭쪼름하고 아주 맛있는데 그레타 크래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크래커만 드셔도 괜찮고 치즈나 살라미, 햄 등과 함께 먹어도 아주 좋습니다. 가격도 그렇게까지 비싼 편도 아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맛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올리브 오레가노, 시즌스 그리너리 모두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다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은 2500원이고 소포장으로 4개가 들어 있습니다. 양은 박스로 파는 참크래커 소포장이 8개 정도 들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레타 소포장 1개 = 참크래커 소포장 2개.
옐로우 로즈 위스키
오늘은 옐로우 로즈 제품들이 행사를 하고 있어서 옐로우 로즈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종류는 4가지가 있었는데 행사를 하는 3가지 제품만 소개합니다. 가장 왼쪽부터 옐로우로즈 라이 위스키 78965원, 옐로우로즈 해리스카운티 67915원, 옐로우로즈 55165원입니다. 이 가격차이는 위스키의 재료와 숙성방법 등에 차이가 나는 것이고 잘 모르신다면 비싼게 맛있습니다. 저는 버번 위스키에 빠져 있어서 가운데에 있는 해리스카운티로 선택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라이 위스키를 마셔보고 싶네요.
오늘은 무리하지 않고 크래커 4개와 옐로우 로즈 해리스 카운티를 계산해서 돌아갑니다. 크래커 10000원, 해리스 카운티 67915원 해서 총 77915원이네요. 기분이 아주 좋은 하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