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골프 나이키 리펠 타이거우즈 NRG_가을골프_간절기점퍼_DA4150-247
본문 바로가기
어패럴 라이프/스포츠의류

나이키골프 나이키 리펠 타이거우즈 NRG_가을골프_간절기점퍼_DA4150-247

by 배버릭 2022. 8. 16.
반응형

나이키골프 나이키 리펠 타이거우즈 NRG_가을골프_간절기점퍼_DA4150-247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을철 간절기 골프점퍼를 구입했습니다. 2021년 나이키 할인행사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전체적인 색상이 밝기 때문에 가을 뿐만 아니라 봄에도 입을 수 있어요. 점퍼의 이름은 나이키 리펠 타이거우즈 NRG입니다. 제품 번호는 DA4150이고 뒤에 카키컬러 색상번호를 붙여 DA4150-247입니다. 블랙컬러 색상 제품도 있는데 그 제품의 번호는 DA4150-001입니다. 점퍼의 정가는 169000원이지만 60%의 할인을 받아 67600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나니 왼쪽 가슴에 있는 타이거우즈의 세리머니가 인상적으로 보이네요. 성공했어!

 

 

 

 

 

기본적으로 점퍼의 원단은 빳빳한 천 재질입니다. 사실 면이 아니고 발수처리가 가능한 100% 폴리에스테르 재질이지만 신축성이 많이 있진 않아요. 그래서 사이즈를 여유있게 입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게다가 기장의 길이가 짧아서 딱맞게 입는 것보다는 1사이즈 크게 입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 모델이 입은 모습을 보시면 기장의 길이가 팔의 길이보다 짧습니다. 모델핏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클래식하게 세울 수 있는 칼라, 양방향 지퍼, 사선 포켓에 발수 경량 디자인으로 변하지 않는 스타일을 연출한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필드에 나갔을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점퍼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보통 골프점퍼는 칼라를 셔츠처럼 내려서 입는 경우도 많은데 이 점퍼는 칼라의 길이가 짧아 내려 입기 어색합니다.

 

 

 

소매는 시보리 없이 일자로 펴져 있습니다. 고무줄을 이용해 손목을 잡아줄 수도 있었겠지만 포멀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그렇게 한 것 같아요. 나이키 공홈에 따르면 소매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래글런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봄, 가을철 간절기에 티셔츠 위에 일상복으로 입고 다녀도 무방할 만한 디자인입니다.

 

 

 

주머니는 사선 방향으로 앞쪽에 2개 있는데요. 아쉽게도 주머니에 지퍼나 단추가 없어 물건들이 빠질 염려가 있습니다. 골프장갑이라든지 골프공, 스마트폰 등을 넣고 다니게 될텐데 물건이 안 빠지게 조심하여 다니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수선소에 가셔서 단추만 하나 달아서 주머니 속 물건이 쉽게 빠지지 않게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점퍼의 측면 하단부에는 시보리가 잡혀 있어서 신축성이 조금 있습니다. 빳빳한 재질이기 때문에 딱맞는 사이즈로 입으면 불편하실 수 있는데 시보리 덕분에 활동하기에 조금은 편합니다.

 

 

 

점퍼의 뒷면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나이키 골프 쉴드 패치가 하나 있습니다. 일상복, 남성복으로 입고 다니셔도 골프에 관심 없으신 분들이라면 골프옷인지 알아채지 못할 디자인이에요.

 

 

 

저는 티셔츠는 XL를 입지만 점펌는 여유 있게 2XL로 구입을 했습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2개 사이즈를 동시에 구입하셨다가 1개를 나이키 공홈 무료반품 서비스로 돌려보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나이키 리펠 타이거우즈 NRG 점퍼 택입니다.

 

 

 

이 제품은 베트남에서 생산되어 수입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각 스포츠 브랜드별로 제조국은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공홈에서 구입한 것이니 믿고 사용하겠습니다. 제조연월은 2021년 9월 상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