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라운딩 필수품 콜리스 골프공 주머니_볼파우치_볼케이스_로스트볼_벨트클립_롱티_숏티
필드 라운딩을 하다보면 로스트볼이든 새볼이든 골프공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공을 담을 것이 필요합니다. 바지 주머니나 점퍼 주머니에 넣고 다니실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멋이 안 나죠. 카트를 타고 내리면서 떨어뜨릴 가능성도 있고요. 그래서 골프존마켓에서 콜리스골프 볼주머니를 구입했습니다. 15000원에 구입하였구요. KB국민카드 골프존카드를 이용해 22% 할인도 받았습니다.
바로 아래 이 제품인데요. 화사하고 아기자기하고 예쁜 것은 확실합니다. 숏티와 롱티 1개씩도 제공을 하구요. 하지만 15000원이라는 가격에 볼주머니는... 저렴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음 먹고 이미 구입했으니 분실하지 않고 효과적으로 사용 해야겠습니다.
정식 명칭은 V2 콜리스 클립형 볼주머니 오렌지입니다. 골프존마켓이 아니더라도 네이버 등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재질은 PU POLYESTER 100%라고 되어 있네요. 재질이 피혁으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기재를 한 모양입니다?
콜리스골프 볼주머니의 재질은 피혁으로 되어 있어 어느 의상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세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어야 합니다. 물이 묻으면 안 되나봐요. 측면에는 골프 티를 꽂아서 다닐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티를 3개까지 꽂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잘 빠지긴 하지만 간편하게 볼과 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벨트고리와 고정고리가 있는데 벨트고리를 활용해 벨트에 고정을 하거나 고정고리를 이용해 벨트고리에 끼우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필드 라운딩이 끝난 다음에는 캐디백 지퍼에 걸어두시면 포인트 주기에 굉장히 적절할 것 같습니다. 어떤 볼주머니를 살지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네이버에서 콜리스 볼주머니를 한번 검색해보시면 어떤 볼주머니를 사면 좋을지 보이실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