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최고의 아이템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워터볼 오르골 사용 후기_블루투스스피커_크리스마스캐롤
본문 바로가기
DIY 라이프/인테리어

2022 최고의 아이템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워터볼 오르골 사용 후기_블루투스스피커_크리스마스캐롤

by 배버릭 2023. 1. 14.
반응형

2022 최고의 아이템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워터볼 오르골 사용 후기_블루투스스피커_크리스마스캐롤

 

 

 

 

 

 

2022년 최고의 아이템 크리스마스 워터볼 오르골을 구입하여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연말 연초 크리스마스 등 최고의 히트 상품이 아닐까 합니다. 대부분의 워터볼 오르골들이 중국에서 제조하고 수입을 해오긴 하지만 1~2개월 사용하고 버릴 퀄리티는 아닌 것 같아요. 매 시즌마다 또는 1년 내내 사용하셔도 무방할 만큼 내구성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11번가에서 직사각 랜턴 워터볼 무드등 대형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제품을 409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원래는 5~6만원까지도 하는 제품인데 한시적으로 할인 행사를 하는 제품을 운이 좋게도 잘 골랐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롤이 8곡 내장되어 있는지도 확인을 했고, 건전지를 사용하는지 USB를 이용한 어댑터를 사용하는지도 확인을 했습니다. 대부분의 오르골에는 캐롤이 8곡 정도 내장되어 있고 건전지, 어댑터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상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스펙

제품 크기 : 10.75인치(가로 18cm * 세로 6cm * 높이 27cm)

제품 전원 : AA건전지 3개 또는 USB 어댑터

주의 사항 : 실내에서만 사용할 것

제  조  국 : 중국

 

 

 

제품 상자를 열면 스티로폼으로 아주 단단히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워터볼에 오르골이기 때문에 충격에 강할 것이라고 생각하진 않아요.

 

 

 

제품 내부에는 글리터와 액체로 가득 차 있고 셀카봉을 들고 있는 산타클로스, 루돌프, 요정, 썰매, 나무 등이 있습니다. 굉장히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 디자인은 산타이고 이것 말고도 눈 내리는 마을, 눈사람 2가지 종류가 더 있어요. 4만원 초반에 굉장히 합리적으로 구입을 한 것 같아요.

 

 

 

제품의 뒷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글리터에 가려 잘 보이지 않지만 산타클로스의 셀카봉이 더욱 도드라져 보입니다.

 

 

 

제품의 하단에는 작동 스위치, 건전지 끼우는 곳, 스피커 구멍 등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다른 종류의 제품들의 스피커들에 비해 소리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하지만 워터볼에 소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 스피커 구멍에 스카치 테이프로 막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조금이나마 소리 크기를 줄일 수 있답니다.

 

 

 

건전지는 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제품 후면 하단에 보시면 전원 케이블이 들어갈 수 있는 단자가 있습니다. 이곳을 잘 찾아서 케이블을 꽂으시면 어댑터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전원 케이블의 사양이 명확하게 드러나 있지가 않습니다. 가장 낮은 출력의 어댑터를 사용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옛날 스마트폰에 사용했던 어댑터인 5V 1A  정도의 저출력 어댑터를 반드시 사용하시고 사용 후에는 전원 케이블을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화재의 위험성이 있을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보조배터리로 사용을 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선을 뽑아놓습니다.

 

 

 

밤에 어두울 때 켜놓으시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굉장히 좋아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