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무안] 식물이 가득해 힐링이 되는 백련카페 추천
식물이 가득해 힐링이 되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바로 전남 무안에 있는 백련카페입니다. 백련은 흰색 연꽃을 의미하는데요. 전남 무안은 연꽃으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무안회산백련지라고 불리는 데 전남 무안군 일로읍 복용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체면적이 10만평쯤 된다고 하는데... 옹양 최대의 백련(白蓮) 자생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백련카페로 가는 길에는 늪이 굉장히 발달해 있는데요. 데크로드 양 옆으로 연잎이 가득합니다. 연꽃도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제가 갔던 날에는 연꽃이 거의 없었습니다...
<백련카페 https://place.map.kakao.com/189145866>
백련카페 입구
백련카페는 멀리서 봐도 규모가 굉장히 큽니다. 카페 외부에도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백련 연꽃 마크가 매력적이네요.
메뉴 주문
카페로 입장하면 메뉴판에 굉장히 많은 음료와 크로플이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이벤트가 있는데요. 네이버 플레이스에 결제한 영수증을 인증하고 사진 2장, 후기 2줄을 입력하면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1개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4천원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벨을 받아 원하는 자리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2층은 식물원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거대한 규모의 식물원이 있습니다. 그 사이사이에 테이블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조화인가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실제 식물들이더라고요. 관리를 정말 잘 해놓은 식물원입니다. 여기에서 커피를 한잔 하고 있으면 마음이 굉장히 힐링되고 있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벨이 울리면 다시 1층에서 주문한 메뉴를 받아 다시 올라가시면 되요. 크로플이 쫀득쫀득해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드시면 기분이 굉장히 좋아지실 것 같습니다.
카페를 나오면서
카페를 나와 주변을 산책해도 굉장히 좋으실 것 같습니다. 데크로드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신발 더러워질 염려 없이 산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힐링을 위한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 번쯤은 백련카페에 가셔서 힐링을 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