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 동명동 텐퍼센트 가성비 커피 핫플_TENPERCENT COFFEE_아메리카노맛집_메뉴가격정보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에 있는 텐퍼센트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굉장히 만족한 카페였어요. 매장 외부에 메뉴판을 둬서 아주 친절하게 매장 밖에서도 커피나 음료, 디저트의 가격을 알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카페에 들어갔는데 아메리카노 1잔 가격이 8000원 받으면 기분 나쁘잖아요. 텐퍼센트 커피는 투명하게 가격을 공개하는 것에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가격에 비해 물건 품질이 우수하다는 자신감도 은근히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기
커피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마시고 싶은 음료나 디저트를 고른 뒤 카드결제로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제가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을 때에는 영수증이 나오질 않아서 결제가 되었는지 안 되었는지가 안 나타났어요. 그래서 1번 더 결제를 했는데도 결제여부가 나타나질 않았습니다. 사장님께 1번은 취소해달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바로 해주셨습니다.
메뉴 살펴보기
사실상 키오스크에 메뉴가 다 있어서 이거 보시고 텐퍼센트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등 커피류는 저렴한 편이지만 다른 음료들은 가격대가 있어요. 하지만 대형 고급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편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페 내부 살펴보기
카페 내부를 살펴보면 매장이 생각보다 컸습니다. 안쪽에 방문객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키오스크에 어색하신 분들도 어떤 메뉴가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어요. 메뉴판도 있고 디저트 모형도 전시되어 있고 쇼케이스에도 잘 나타나 있으니깐요.
잠시 후 아메리카노 1잔을 받았습니다. 컵이 크거나 양이 많진 않습니다. 하지만 한잔 마셔보면 커피가 진하고 신맛이 없으며 아주 마일드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마셔보고 뭐 이렇게 맛있지?란 생각을 여러 번 했던 것 같아요. 어정쩧한 대형 고급 프랜차이즈 커피보다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텐퍼센트 동명점은 아메리카노 맛집인게 분명합니다.
댓글